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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5톤덤프트럭 260마력 실주행거리 1만키로 매매

화물차 소개

by 판다트럭 2024. 11. 5.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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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믿음직스러운 거래를 통해
신뢰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까지
제시하는 판다트럭입니다.
저희는 각종 다양한 화물차와
특장차를 매매하고 있으므로
다채롭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화물을 운반하는 과정에
있어 가장 기본이자 핵심이 되는
5톤덤프를 소개하려 합니다.



2013년 8월 14일에 등록이
진행된 5톤덤프는 메가 트럭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현시점으로는 대략 11년 정도를
운행해 온 차량인데요.
그래서 1만 km 정도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연식 대비 정말 나쁘지 않죠.
260 마력의 강한 파워 출력
덕분에 중량물을 가득 싣고
가셔도 밀려나지 않습니다.



연식 대비 이동량이 적고
운전 습관 역시 좋았기 때문에
외관은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완벽한 5톤덤프입니다.
생활 스크래치나 손상 및 파손의
우려가 없는 것도 포인트죠.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갖고 있어
현장에서 업무를 바로 진행하셔도
될 정도의 스펙을 지녔습니다.
성능에 대한 염려도 적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어느 차량이든 프레임은 차체의
무게를 감당하며 운행해야 합니다.
때문에 가장 중요하게 살펴봐야
할 만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과하게 파여 있거나 기울어진
느낌이 들 만한 부분이 없습니다.
반듯한 균형감을 유지하고 있는
5톤덤프는 화물이 기본이 되는
각종 현장에서 장비 및 골자재
등을 싣고 운행하실 수 있답니다.

 



날카로운 장비를 위주로 상하차를
하는 5톤덤프이므로 모서리 쪽에
간혹 변형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 보여드리는 매물의 경우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답니다.
따라서 별도의 도색 없이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덤핑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관계로
덤핑 기능 테스트 역시 꼼꼼하게
진행된 바 있습니다.



후면에 위치한 잠금장치와 경첩
및 보호대, 범퍼 등 각종 부속품은
5톤덤프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개폐 시에도 부드럽게 잘 열리고
닫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후방에 부착된 반사 테이핑은
규격에 맞춰 세팅되어 있으므로
야간주행 시 형태와 위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어 편합니다.
특히 하부는 부식에 가장 많이
취약하므로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 저희 판다트럭이 본 결과,
방지 보강이 필요 없었어요.
이미 기존에 경정비를 말끔히
진행해 두었으니 별도의 비용이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덤핑은 수시로 작동하면 잔고장의
염려와 우려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적재함 상승 시 삐걱거리는 현상
없이 잘 움직였습니다.
유격 있는 곳을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안정적으로 고정되었는데요.
양쪽 측면에는 안전가드도 있으므로
노출된 부품의 손상을 막아줍니다.
이렇듯 5톤덤프는 세심한
부분에서 앞서갑니다.



튼튼한 내구성을 보유한 철판 보강이
이미 완료되어 각종 화물을
적재해도 손상에 대한 우려가 없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5톤덤프는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상하차 과정을 도와드려요.



이제부턴 본격적인 장비 테스트를
위해 바로 덤핑을 해 보았는데요.
5톤덤프는 출시 당시부터 정품으로
제작되어 나온 차량이기 때문에
실린더부터가 탄탄했습니다.
그래서 적재함을 들어 올리는
즉시, 휘어진 곳이 발견되지 않고
제대로 잘 받쳐주었습니다.
안쪽으로 몰린 적재물이 남아있지
않게끔 한꺼번에 쏟아내줍니다.

 


덤핑 이후에 실린더 내부까지
철저하게 살펴보았지만 녹슨 곳
없이 깨끗했는데요.
그로 인해 5톤덤프는 따로
손봐야 할 부분 없이 즉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답니다.



핵심이 되는 유압 호스와 힌지
역시 새는 부분 없이 단단한
형태로 체결되었습니다.
그래서 5톤덤프의 경우 실제로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앞뒤로 장착된 타이어의 공기압은
마모가 되기 쉬울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트레이드의 잔존율 역시 충분히
남아있어 장기간 운행하시는 데
있어 교환에 대한 걱정도 적습니다.
그래서 5톤덤프는 부담 없이
편하게 운행해 보실 수 있어요.



긴 세월 동안 운행되어 온
차량에 비해 깔끔하게 사용을
해 주셔서 실내는 비교적
손볼 곳이 많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쾌적한 5톤덤프
운행을 위해 클리닝 작업을
실시하게 되었는데요.
참고로 장거리 주행이 많은
차량인 관계로 뒤쪽에는
간이침대가 준비되었습니다.



실제 주행 거리가 명시된
5톤덤프의 최종 운행량은
11,378km입니다.
그러니 저희 판다트럭을 통해
차량의 자세한 성능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성능 기록부도 보유하고 있으니
편하게 보러 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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