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마5톤쓰리축윙바디 매입후기

화물차 매입후기

by 판다트럭 2019. 5. 7. 13:37

본문

728x90

첫포스팅의 영광은 프리마5톤쓰리축윙바디입니다!

안녕하세요 판다트럭 김정태실장입니다!

가정의달 5월 저에게도 참 뜻깊은 달이에요 5월5일 어린이날 상견례를 마쳤기때문이죠ㅠㅠ 감동의 눈물이..

무튼 서론은 마치고, 현대에는 메가트럭이 14년동안 출시되어 판매가 되는 반면 타타대우의 노부스 후속모델로써

프리마라는 승차감좋고 힘까지 좋은 프리미엄 트럭이 2009년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타타대우의 중대형트럭 프리마5톤윙바디인데요!

전면에 보이는 캐빈이 기존의 노부스 모델보다 조금 작게설계되면서 좁은 도로나 곡면이 많은 커브길에서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않고 부드럽게 운전할수있게끔 설계된 차량입니다.

기존의 투박했던 노부스 트럭의 캐빈은 프리마의 캐빈보다 훨씬 크고 휠타이어 또한 컸기때문에

시내에서의 운전은 조금 어려웠는데요. 그런 단점이 많이 보완된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적제함쪽 설명을 드리자면!! 지금은 각윙바디가 주류를 이루었으나, 이 차량이 출고된 2012년 쯔음에는

라운드 윙의 선호도가 높았던 시절이었습니다! (각윙은 윙바디 상부가 위 사진처럼 곡면이지 않고 직각으로 떨어지는것을 뜻합니다.)

윙바디 하단 날개는 습기에 강한 알루미늄소재로 마감되어 출고된지 6년이 조금 넘었지만 새차같이 관리가 잘되어있는걸 확인하실수있는데요.

이차량의 적재함 재원은 길이 8m50 으로 파레트 14개까지 상차가능하며 5톤 차량에서 찾아보기 힘들 일명 꿀제원을 가지고있습니다.

적제 톤수 또한 후축을 추가로 장착하고 구변완료 된 차량으로써 6.5톤으로 증축되어있음을 확인하실수있는데요!!

물받이 또한 쌔~~~~~~~~~~~~거입니다!

현재 주행거리는 39만키로로 이차량의 차주분께서 속한번 안썩이고 돈많이 벌어준 차량이라고

계약하시는 내내 아까워하시던게 눈에 선하네요ㅜㅜ 좋은 주인만날수있도록 할테니 걱정마시라는 위로와 함께

바로찍어 올려드리는 따끈따끈한 사진 보고가시죠!

앞뒷 타이어 상태와 엔진의 호스밑 고무패킹 사이로 비치는 기름이 있는지 확인 완료된 상태입니다.

차량의  내외부까지 완벽에 가까운 컨디션을 유지하고있습니다!

차량에 대해 궁금하신 점 혹은 위 차량이 아니더라도 여쭤보시고 싶은 것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성실하고 정직한 화물차매매 전문 판다트럭 김정태 실장이었습니다(_ _) 010-7121-898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