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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톤바가지차 동해1500ap 21년식 중고 바가지차

화물차 소개

by 판다트럭 2021. 12. 24.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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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판다트럭 입니다!

 

다가오는 주말에 강력한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일 최저

기온이 -14~-16도 이하로 떨어지는 강추위로 인해 올 겨울

처음으로 수도계량기 동파 경계 단계를 발령한다고 하니

모두 동파 예방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1톤바가지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톤바가지차

차명 : 1톤바가지차 동해1500ap

 

연식 : 2021년 05월

 

주행거리 : 1,998km

 

미션 : 수동 133마력 6단 미션

 

연료 : 경유

1톤바가지차

우선 전방을 보시면 2021년 05월에 최초 등록된 기아 봉고3 인데요. 133마력의 6단 미션으로

고작 1,998km라는 주행거리를 달렸습니다. 아직 엔진이 제대로 길들여지지도 않은 상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출고된 지 7개월 정도밖에 되지 않았음은 물론 굉장히 적은 주행량으로 차량의

성능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우수합니다. 최근 연식으로 차량을 비롯한 장비는 신차급의 상태를

유지 중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상품화 작업을 거치지 않고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여드린다는 점

강조드리고 싶은데요. 차량 정비를 모두 완료하여 더 이상 손 볼 곳 없이 바로 현장에 투입해도

좋은 중고바가지차 입니다. 인증된 고소작업차는 차량 번호 앞자리가 98 또는 99로

시작되는데요. 해당 차량은 98로 시작되어 인증된 차량임을 증명해 줍니다.

1톤바가지차

계속해서 양측면을 살펴보시면 중고가 주는 선입견과는 다르게 말짱한 상태를 유지 중인데요.

캐빈을 비롯하여 캐빈을 비롯한 적재함은 찍히거나 긁힌 흔적이 없어 더욱 새 차 같은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기분 좋은 사용이 되실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새 차를 구입하기엔 경제적인

부담이 뒤따르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해당 차량을 업어가시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차량에 장착된 장비는 매입 후 꼼꼼하게 점검을 마쳐둔 상태로 성능면에 대해선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무거운 장비가 장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곧게 뻗은 상태를 유지 중인 것으로 보아

프레임의 상태가 우수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확인 결과 부식 및 경미한 휘어짐도 없이 균형

잡힌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프레임은 장비의 여부를 떠나 모든 차량에 있어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으로 사진과 같이 반듯한 모습을 유지 중인 차량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톤바가지차

이어서 양측 후방과 후미를 보셔도 전체적으로 깨끗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사진 속에 보이는

장비는 동해기계항공에서 제작하여 견고한 짜임새와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탑승함도

보시다시피 흠집이 나거나 깨진 부분이 없어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탑승함은 FRP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안정적인 고소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허용 하중은 2명까지이며 200kg까지

버틸 수 있어 이 점만 지켜 주신다면 작업 시 문제 될 게 없는데요. 이러한 특징으로 통신설비,

전기공사, 가로등, 보안등, CCTV 설치 및 유지 보수 작업용으로 많이 찾아주십니다.

매입 후 더욱 정확한 확인을 위해 장비 성능 테스트도 진행해 보았는데요.

1톤바가지차

1톤바가지차는 붐대를 조종하기 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바로 수평

유지인데요. 높은 곳에 탑승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아우트리거로 먼저

차체를 지지해주셔야 합니다. 사진과 같이 PTO를 넣고 네 개의 다릿발을 펼쳐보았는데요.

착지 불량 없이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캐빈 하단에는 보조

자키가 장착되어 있어 경사로에서도 안정적인 고소작업이 이루어집니다. 

1톤바가지차

아우트리거를 펼쳐 차체를 고정시킨 후 장비 조작 레버대를 이용해 붐대를

인출시켜 보았는데요. 붐대는 내부 케이블과 패드 상태가 우수하여 부드러운

인입출과 더불어 이리저리 움직여도 흔들리는 현상 없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턴테이블은 유압유가 흘러내린 흔적 없이 깨끗한 상태로 정확한

위치로 회전시켜 주었는데요. 해당 장비는 차체전복 방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차량의 기울어짐을 감지하고 안전 각도를 이탈하게 되면 자동으로 장비의 동작을

정지시켜주어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붐의 각도에 따라

탑승함을 자동으로 수평 유지시켜주어 더욱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신데요.

1톤바가지차

그다음 사진을 보시면 해당 차량의 장점인 윈치가 장착되어 있는 게 보이실 텐데요.

가로등이나 전신주 같은 큰 인양물을 끌어올려주는 장치로 무려 450kg까지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이어는 보시다시피 짱짱함을

유지하고 있어 뛰어난 인양 능력을 자랑하는데요. 장비 상태 표시기를 통해

작업의 상태를 수시로 나타내 주어안전 범위 내에서의 작업이 가능하십니다.

동해1500ap 장비에 대한 제원을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은데요.

 

작업 높이 14m

작업 반경 8m

탑승함 180도 회전

허용 하중 2명/200kg

아우트리거 전방 - H형 자동 인입출식

후방 - 고정식 유압 인입출식

1톤바가지차

조수석 측 캐빈 뒤편을 보시면 장비 조작을 위한 레버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호스마다 연결 구류가 짱짱했으며 사용감 하나 느껴지지 않는 상태를 유지 중이었는데요.

내부에는 유무선 리모컨이 구비되어 있으며 조작 방법이 간단하여 초보자분들도 편리하게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레버대 우측을 보시면 빨간색의 비상 정지 버튼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는 비상 상황 발생 시 장비의 동작을 멈춰주어 안전사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

캡 내부는 세차 작업 전의 모습으로 현재는 쾌적하게 준비해 두었는데요. 센터패시아에는

핸들 열선, 사이드 미러 열선, 열선 및 통풍 시트, 오디오, 에어컨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고장 난 게 없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기판에는 각종 차량 정보와 함께 갑부와

일치하는 실주행거리가 명시되어 있는데요. 엔진과 미션은 아직 길들여지지도 않은 상태로

직접 오셔서 시운전 및 장비 테스트를 진행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갑부와 원부

그리고 양호 판정을 받은 성능점검기록부도 보실 수 있게 준비해두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1톤바가지차 포스팅 글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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