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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톤압롤 정품 20루베 골드옵션 중고암롤

화물차 소개

by 판다트럭 2021. 11. 18.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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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판다트럭 입니다!

 

정부가 최근 품귀 사태를 빚은 요소수 문제를 해결하고자 산업용 요소수를

차량용으로 전환 사용할 수 있는지 실험해 봤으나 당장은 사용이 불가하다는

결론이 내려졌다고 하는데요. 대기오염물질 규제 기준은 충족하지만

다른 환경적 영향 및 차량에 미치는 영향 등이 구체적으로 검증되지 않아

추가 실험이 필요한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오늘은 5톤압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톤압롤

차명 : 메가트럭 5톤압롤

 

연식 : 2015년 3월

 

주행거리 : 188,227km

 

미션 : 수동 280마력

 

연료 : 경유

5톤압롤

오늘 소개드릴 차량은 2015년 3월에 최초 등록된 메가트럭인데요.

280마력의 넉넉한 출력으로 188,227km라는 주행거리를 달렸으며

요소수가 주입되는 유로 6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DPF 장착

필요 없이 전국 어디든 수월한 운행이 가능하십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5톤압롤은 용도 특성상 적정하게 사용되어 내연기관을

비롯한 모든 장치 상태가 양호한데요. 매입 후 성능과 장비 점검을

실시하여 바로 현장에 투입하셔도 문제없는 컨디션을 보여줍니다.

5톤압롤

지금 보고 계시는 5톤압롤은 전방에 이어 양측면에서도 보시다시피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워낙 관리가 잘 되었던 터라 매입 후 추가의

도색 작업 없이 그대로의 모습으로 소개드린다는 점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한국 특장에서 정품으로 제작하여 견고한 짜임새와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해당 차량은 20루베 박스가 구비되어 있어 별도로 구매하실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기까지 한데요. 측면으로 보시면 박스가 파손되거나 부풀어

오른 곳이 없어 더욱 깔끔해 보입니다. 이는 특수 제작된 환경 차량으로

철저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노후될 일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쓰리축 차량으로 5.4 ton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가변 앞축이 달려있어

가해지는 무게가 분산됨으로써 적재 능력을 향상시켜줌은 물론

과적 검사에도 무난하게 통과된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중고암롤 입니다.

5톤압롤

이어서 양측 후방과 후미를 보시면 박스와 하단 레일이

일자로 딱 맞아떨어지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프레임 상태가 우수하여 균형 잡힌 상태를 유지 중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중량짐을 자주 실어 나르는 만큼 프레임을 더욱 주의 깊게 봐주셔야 하는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5톤압롤은 건축 폐기물 또는 생활 쓰레기나 재활용 쓰레기를

운반하는 용도로 사용되어 비어있는 박스를 내려두고 폐기물을 수집하여

내용물이 꽉 차면 실어 나르는 방식으로 운행됩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운행 시

박스가 필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별도 구매 시 비용이 만만치 않아 박스가 없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해당 차량은 사진과 같이 20루베 박스를 포함하여

보여드리는 것으로 가성비가 좋은 차량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5톤압롤

그다음 사진과 같이 암롤을 작동해보았는데요.

운전석 측 캡 뒤편과 내부에 마련된 장비 작동 레버대를 이용해 조작하시면 됩니다.

작동 순서는 후크암 적재합 결합 - 적재함 리프팅 - 적재함 전방 이동 - 덤핑 배출 순으로

진행되는데요. 점검 결과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쏠리는 현상 없이 반듯하게 작동되었습니다.

 

작동 시 암대를 정조준하여 리프팅 시 하단 레일에 정확하게 박스가

안착되어야 하는데요. 무리하게 조작하실 경우 레일이 망가지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5톤압롤

후미 하단에는 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중량물이 실린 상태에서 박스를 하차할 때

차량이 들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어 작업의 안전성을 높여주는데요.

롤러 없이 박스를 덤핑 하게 된다면 정말 위험천만한 상황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굳건한 암대와 더불어 대용량을 자랑하는 두 개의 실린더는 누유된

흔적 없이 부드러운 피스톤을 보여주었는데요. 유압펌프와 각종 유압호스

또한 탄탄함을 유지 중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락킹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운행 도중 박스가

이탈하는 것을 방지해주어 안정적인 작업이 이루어지는데요.

5톤압롤

단정한 모습의 캡 내부는 실내 세차를 마쳐둔 상태입니다.

골드 옵션으로 다양한 편의 사양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핸들 리모컨을

비롯하여 센터패시아에 탑재된 기능은 운행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운전석 우측에 위치한 장비 작동 컨트롤 박스는 조이스틱 방식으로

초보자 분들께서도 쉽게 조작하실 수 있는데요.

5톤압롤

계기판을 통해 실주행거리와 각종 소모량을 체크해보실 수 있는데요.

점검 코드 뜨는 거 없이 모두 정상이며 엔진과 미션은 모두

점검을 마친 상태로 직접 오셔서 시운전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5톤압롤

마지막으로 중량물을 실어 나르는 박스를 감당해야 하는 타이어는 각 바퀴마다

넉넉한 트레이드를 유지하고 있어 교체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가성비 좋은 5톤압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판다트럭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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