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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톤카고크레인 수산324 4단붐 크레인 매매

화물차 소개

by 판다트럭 2020. 12. 10.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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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을 보시면 마이티2 3.5톤으로 무척 깔끔한 모습이 보이실텐데요!

크레인 장비는 수산중공업의 324 모델로 제가 직접 시운전 해본결과

붐대 상태, 턴테이블 상태, 윈치 등 신속 정확하게 정상 작동 하였습니다.

 

크레인 차량 특성상 무거운 장비와 중량물을 싣고 운행하는 경우 간혹 프레임이 휘어 있는 차량이 있는데요.

위 차량은 연식대비 튼튼하고 균형잡힌 프레임율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슈퍼캡 차량으로 운전석 뒷공간에 기타 장비 보관 및 개인 소모품 보관 등

시트를 최대한 눕힐 수 있어 운전자의 주행과 휴식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봐도 별도로 도색과 판금작업이 불필요한 모습으로 적재함과

샤시부분에는 방청처리가 적용되어 있고 적재함 바닥은 철판보강이

되어 있어 인양물을 싣고 운행 시 안전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 후방 아우트리거(차체지지대)는 자동 인.입출식의 4m 폭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산324 3.5톤카고크레인 능력은 최대 작업높이 12.3m,

최대 작업반경은 9.7m으로 뛰어난 작업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주요 수요처로는 조경업체, 도정공장, 컨테이너 운반용, 건축자재,

상.하수도 설치, 가로등, 신호등 유지보수 및 설치업체 등이 있습니다.

 

붐대 형식은 5각 4단으로 14초에 6.6m 신축 속도와 9초에 80도의 기복 속도를 지녔는데요.

붐대 회전은 360도 웜.평치차 감속식 회전 방식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턴테이블 부분에는 아우트리거용 파일럿 체크밸브, 유압 안전 밸브 오버센터 밸브,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컨트롤박스의 레버는 전.후방 아우트리거 작동 레버,

붐대 조정, 윈치 조정 레버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위 차량만의 장점으로 안전검사 시 꼭 필요한 장치인 안전기(권과 방지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인양할 수 있는 무게를 초과한 경우 경보음을 울려 장비를 통제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수산중공업의 정품인증 격판 및 안전검사 증명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차량과 동년식 장비확인 및 안전검사에 합격한 차량인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위 차량은 DPF(매연저감장치가)와 요소수 통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수도권 진입 시 단속 걱정이 전혀 없을뿐더러 유로 6 기준에 맞게 규제를

충족시키는 3.5톤카고크레인 입니다.

 

3.5톤카고크레인 내부는 사용감은 조금 있지만 세차를 하여 단정한 모습인데요.

2004년 1월 출고된 실주행거리 198,234km의 연식대비 년 11,661km의 짧은 주행을 한 차량 입니다.

 

깨끗한 휠과 많이 남은 트레이드는 바로 현장투입이 가능한데요.

3.5톤카고크레인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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