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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톤바가지차 동해1200 12m 작업가능한 고소작업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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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판다트럭 2020. 7. 28.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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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장마철이라 덜 바쁜관계로 포스팅할 여유가 생겼으니

다행이라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무튼 다들 휴가 잘다녀오시고 저는 괜찮은 1톤바가지차 한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은 중고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울정도로 년식 및 주행거리가

좋았는데요.

사진과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톤바가지차

우선 바가지차는 작업높이에 따라 통신설비용이나 전기작업용으로

나뉘는데요.

보통 12m를 기준으로 그 이하는 통신설비하시는 사장님들께서

사용하시며 그 이상부터는 전기작업용으로 많이 사용하십니다.

이유는 전봇대난 전신주의 높이가 12m 내외이기때문인데요.

1톤바가지차 중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동해1200 차량이 그 주인공입니다.

1톤바가지차

우선 간단한 차량의 제원부터 설명드려야겠죠?

동해기계항공 1200 인증바가지차

2017년4월에 출고 된 차량이며,

15,208km 실주행

윈치, 인버터, 유무선리모컨 장착 된 풀옵션

1톤바가지차

외관은 따로 도색작업이나 판금작업이 필요없을정도로 깔끔하게 운행되고

관리해 왔던 티가 나는데요.

외부 작업용 차량이라 깔끔한 외관을 지닌 차량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것이

사실인데 이 차량은 정말 깔끔합니다.

신형 H형 아웃트리거가 장착되어 작업 시 지지대 역할을 충분히 수행해주는데요.

안정감이 넘치구요!

1톤바가지차

붐대를 들어올렸을 때 데릭실린더의 상태도 좋습니다.

또한 장비 차량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하는 부분이 턴테이블인데요.

360도 유한회전이 가능하기때문에

작업위치에 제약없이 간편한 작업만으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

바로 이부분이 턴테이블이라는 것인데요.

장비의 허리에 해당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사람과 마찬가지로

엄청 중요합니다.

내부에는 감속기가 장착되어있고, 톱니바퀴가 돌아가면서 장비를 움직여주는데요.

동해기계항공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점검을 마치고 입고 된 차량입니다.

1톤바가지차

이 사진은 붐대인데요.

윈치는 출고 당시에만 인증받아 구변되는 장치이므로,

옵션가액도 굉장히 비싼 옵션중 하나입니다.

최대 인양무게는 1톤정도이지만, 붐대를 모두 인출하였을때는 200kg 정도입니다.

1톤바가지차 1200모델의 간단한 제원도 설명드려야겠죠?

 

최대 작업높이 11.7m

최대 탑승인원 2명

360도 유한회전

최대작업반경 7.6m

 

1톤바가지차

사진에 보이는 부분은 제어반과 아웃트리거 작동레버인데요.

전후면 아웃트리거의 인출인입을 할 수 있는 레버입니다.

작동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 수평을 마추는것이 조금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 하하

오른쪽에 보이는 장치가 제어반은데요.

무선리모컨에서 수신된 수치를 읽고 장비를 움직이게 해준답니다.

1톤바가지차

내부는 깔끔하게 실내세차까지 마친상태로 입고되어있는데요.

별다른 크리닝을 하지 않았음에도 깨끗하게 관리된 차량이라

흠집도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또한 계기판을 보시면 실주행거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00% 판다트럭에서 보증합니다.

타이어

타이어상태는 아직 트레이드가 넉넉히 남아있는데요.

대략 3만키로정도 운행가능합니다.

1톤바가지차 구입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